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구글 Google Play 게시자 계정이 해지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퇴사 통보

by aisi1004 2024. 2. 26.

구글 Google Play 게시자 계정이 해지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냥 하루 아침에 퇴사 통보 받고
회사에서 짤린 기분이 아마 이런 기분일 것 같습니다.

그러고 보니 어제부터 메일이 계속 오고 있어요.
하나의 메일만 받아도 가슴이 철렁하는데 메일을 계속 보내고 있네요 ㅜㅜ

예전에 잘모르던 시절에 잘못한 것이 있지만
그것도 심각한 상황이 아니었고요.
하여튼 조금 가혹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발견된 문제: 반복적인 위반 이 계정 또는 이전에 해지된 관련 Google Play 개발자 계정이 개발자 프로그램 정책 및 개발자 배포 계약을 여러 차례 위반하여 귀하의 계정이 해지되었습니다 .


이번에 인앱구매 때문에 계정을 새로 가입했는데요. 이런 상황이 발생했네요.



하여튼 이의제기 했지만 안받아지면
인앱구매 앱은 개인으로는 개발을 못하는 상황이 되었네요. ㅜㅜ
(개인 인증이 들어갑니다.)




애드몹은 다른 계정에 있고 영향은 없다고 합니다.



개발자 계정 문제가 생기면 

완전 새로운 사람 처럼 계정을 만들어 합니다.

카드, 연락처, IP, 컴퓨터, 집주소 까지  모두 버리시는 것이 제일 안전한 상황이에요.

변동되는 내용이 있으면 추가 하겠습니다.

 

 

p.s 최종 메일 답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