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프로필이초기화되었습니다 : 카카오 비즈니스 채널 살려주세요

by aisi1004 2024. 4. 18.

프로필이초기화되었습니다 : 카카오 비즈니스 채널 살려주세요

한시간 사이에 모든 채널이 영구제재 되었네요.

2024년 4월 17일 : 오후 4시 58분
: 영구제재 이의 신청하고 하네요.



전화로 해결할 수가 없더라고요
문의 메일 보내고 채팅 걸어두었지만
6시되면서 대기 종료가 되고
상단 시간이 지났다고 더 이상 채팅이 불가했고요. 


2024년 4월 17일 : 오후 6시 10분 
: 1시간 사이로 그냥 영구제재 되었네요.



(주의 : 제재되는 아이디의 마스터는 물론 매니저 채널까지 제재가 되면 다른 마스터 계정에서 매니저를 삭제해도 해결이 안된다고 합니다.)

다음날(18일 오전 9시 채팅 성공)
그렇지만 해줄 수 있는게 없다고 합니다.



※ 카카오톡 채널 관리자 고객센터 안내
- 고객센터 : ☞ 상담톡(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점심시간 12:00~13:00)
- 메일 접수 : ☞ 1:1 문의하기

메일로 문의를 남겨두고 기다리는 상황입니다.


카카오 비즈니스 채널 접수시 받은 메일 내용 입니다.



저를 사칭하는 채널 때문에 같은 이름으로 채널을 만들어두었는데 그것이 문제가 되었네요.

하여튼 진행 상황을 이어서 다시 작성하겠습니다.

 

 

하루가 지나서 받은 문자 내용은 제재 해제를 위한 문제가 아니네요.
그래서 제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달라고 문의를 넣었습니다.

저는 투자자문, 재테크 관련을 채널에서 하지 않았는데요.
채널은 살펴보고 제재를 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ㅜㅠ

 

공지 내용 링크 : https://center-pf.kakao.com/notices/546

 

결과는 이어서 작성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