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기

심플한 지갑 케이스 : 삼성 갤럭시 S25 플러스

aisi1004 2025. 4. 16. 10:54

심플한 지갑 케이스 : 삼성 갤럭시 S25 플러스

핸드폰 바꾸면 커버 케이스 말고 조금 신세대 느낌의 케이스를 찾아보니 맘에 드는 케이스를 발견해서 개봉하고 로즈 골드 색상의 심플한 지갑 케이스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삼성 갤럭시 S25 플러스 지갑 케이스의 특징과 장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힘들게 검색해서 찾는 제품이라 포장은 허술합니다.

아참 이 스마트폰 케이스는 목걸이 줄이 있어서 휴대할 때 편리합니다. 근데 일상에서 거추장스럽고 외부 돌아다니는 경우 쓸 만할 것 같습니다.

 

로즈 골드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색상으로, 어떤 스타일의 옷과도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케이스 디자인에 작은 카드 지갑이 붙어 있어 카드 수납에 대한 고민을 덜어 주었습니다. 지퍼를 열면 동전이나 작은 종이 정도 수납도 가능합니다.

 

이 지갑 케이스는 카드 4장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에 카드 등록해서 사용하지만 혹시 모르는 경우를 대비해서 신용카드, 회원카드, 신분증 정도는 수납해서 휴대가 가능합니다. 

 

안에는 실리콘 재질도 스마트폰의 안전하게 잡아주고 그물 디자인으로 튼튼함을 더했습니다. 외부는  인조 가죽으로 제작되어 이전에도 사용해 본 케이스로 때도 적게 타고 만족하고 사용했습니다.

 

고리 거는 곳은 총 3군데가 있고 아래 2개와 뒤에 상단에 1개가 있습니다.

 

아래 스피커 단자와 USB C타입 단자 확신히 보이고 케이블 연결에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조명에 비춰보니 로드 골드 생각이 조금 튀어 보이기도 하지만 가지고 다니는 것은 생각보다 무난하고 괜찮습니다.

 

이렇게 하면 목걸이가 됩니다. 여행하면서 핸드폰 가지고 다니기 딱 좋습니다. 먹에 걸면 달랑거리기는 하지만 손이 편해서 종종 사용하게 됩니다. 핸드폰 잘 잃어버리는 아이들에게도 목걸이 타입을 추천해 드립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S25 플러스에 끼워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카메라 간섭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케이스 잘못 사면 카메라 간섭으로 사용 못 하는 제품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스마트폰 정면을 보면 네 면이 올라와 있어서 뒤집어 두어도 화면 긁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튼도 정확하게 누르는 느낌이 다섯 만족 합니다.

 

 

마무리

심플한 지갑 케이스는 세련된 로즈 골드 색상의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몇 장의 카드 수납이 필요한 경우에 필요한 케이스이고요. 개인적으로 지갑 케이스는 패션과 실용성을 모두 갖추었다고 생각합니다. 저와 비슷한 용도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단점으로는 무선 충전 또는 맥세이프 충전을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용이 불가한 점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