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카카오 안되면서 티스토리도 문제가 많았습니다.

by aisi1004 2022. 10. 21.

카카오가 안되서 불편했던 것은

다음 메일과 티스토리 블로그 정도 였는데요.

다른 서비스는 별로 사용을 안하고 있었더라고요.

어떻게 보면 완전 옛날 사람이네요. ㅎ

다음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도 통합이 되었는데요.
통합되어 더 좋은 서비스가 될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이번 카카오 사태로 카카오 안되면서 티스토리도 문제가 많았습니다.

티스토리 접근 조차 안되는 문제와
복구되어도 모바일로 리다이렉션 되는 문제가 발생하고요.
기존 스킨이 무시되어 애드센스 연동 안된 경우는
애드센스도 잘 안나오는 상황도 발생을 했었습니다.

이제는 완전히 복구된 것 같은데요.

 

애드센스 수익이 줄었다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물론 무료로 사용하는 입장에서 할말은 없습니다.

그래고 서버 분산하여 앞으로는 이런 문제가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번을 기회로 삼는 다면 더욱 발전할 수 있을 걸이라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