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관련팁

고대디 도메인 경매 구입 후기

by aisi1004 2023. 11. 3.

고대디 도메인 경매 구입 후기 입니다.

도메인은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 많이 있지만

도메인을 경매로 구입한 이유가 궁금하실 텐데요.

바로 도메인 나이 때문에
구매를 했습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준비한다면 새로운 도메인 보다

나이 있는 도메인이 좋을 것 같아서 실험 중입니다.

 

그래서 오래된 도메인을 사용해보고 싶어서 입니다.

 

 

고대디 도메인 경매 사이트 여기 클릭.

인기 검색어에 재고 정리(멤버십 필요 없음)

그리고가격 정렬 하면 5달러 짜리 도메인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눌러보면 도메인 나이가 나옵니다.

 

도메인의 과거가 궁금하면 도메인 히스토리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이용방법은 [ 도메인 히스토리 사이트 ]  클릭해주세요.

 

제가 구입한 도메인은 그냥 판매 한다는 페이지만 있었습니다.

도메인 경매 진행

사실 경매라고 하기는 그렇지만 그냥 지금 구매 경매라고 보시면 됩니다.

 

 

5달러 짜리를 2023년 10월 31일에 구매를 했고
202년 11월 4일에 최종 이전 처리가 되었습니다.

 

고디대 도메인 페이지


고디대 도메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금 구매에 더 바싼 도메인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진짜 인기 없는 도메인이라서 5달러 입니다.

도메인 최초 등록일이 2009-09-21  만약 2009년 부터 도메인 연장 비용을 지불했다고 하면
23년 x 27000 = 저때 꾸입해서 지금까지 가지고 있었다면 대략 621,000원을 들었다는 겁니다.

 

그래서 나이가 있는 도메인을 연장비용이라 생각하고 지불하는 선에서는
절대 비싼 가격은 아니니 참고해서 선택 기준으로 잡아보셨으면 합니다.

만약에 저렴한 곳으로 이전하고 싶다면



이렇게 언제 이후에 가능하가도 되어 있습니다.

저는 내년에 도메인 가격이 저렴한 곳으로 이전하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