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비디오스튜 이용 후기

by aisi1004 2024. 1. 10.

요즘 쇼츠 제작에 관심이 있어서

이것 저것 알아보다 비디오스튜를 이용해보게 되었는데요.

항상 캡컷 같은 편집기만 사용하다 보니

비디오스튜로 편집을 하는 것이 정말 편한 부분이 있더라고요.

제가 직접 충분하게 써보고 쓰는 후기입니다.

 

 

 

직접 사용해본 사람의
비디오스튜 편집의 장점 3가지

1. 다음 쇼츠를 만들 때 내가 만든 템플릿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매번 비슷하게  템플릿 만들 필요가 없어요.

내가 만든 것이 템플릿이 되고 바로 사용이 가능해요..

 

2. 진짜 빠른 편집에 가능합니다.

내가 원하는 화면을 모두 선택해서 한 번에 수정이 가능해요.

 

 

3. 소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비디오, 이미지, 글꼴 등 배경음아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대본만 있으면 쇼츠 영상 진짜 몇분안에 제작이 가능합니다.

 

| 마무리

비디오스튜 써보기 전에는 이렇게 편한지 몰랐네요.

인터페이스도 직관적이라서 몇번 사용해보면 그냥 알게 됩니다.

바로 배워서 영상을 몇개 만들어 보았는데 

쇼츠 영상 제작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줍니다.

유튜브 쇼츠 시작하시는 분들 사용해보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