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기

승화 전사 프레스 : HEAT PRESS MACHINES 8 in 1 : Wtsfwf 30x38cm 사이즈

by aisi1004 2017. 4. 23.

HEAT PRESS MACHINES 8 in 1 : Wtsfwf 30x38cm 사이즈 : 승화 전사 프레스


승화 전사 프레스 기계라고 보시면 됩니다.

동생이 이거 필요하다고해서 구입하고 개봉기만 찍어보았어요.

메인 하나로 8가지 가능한 제품이네요. 8 in 1 굿이에요.





회사소개서




그리고 전사용지 5장들어 있네요




테이프도 있고요.
열에 버티는 테이프라고 보시면되요.




위에서 보면 구성은 이렇고요.




위를 꺼내서 보면 아래 본체가 있어요.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이게 핵심 메인이고요.





이건 컵만드는거네요.

정리해서 올리다보니 몇장 안찍었네요 ㅎ




제가 찍은 사진으로
아이폰 8 플러스 케이스 만들어보았어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