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효리가 블로그를 그만둔 이유

by aisi1004 2017. 7. 14.

이효리가 블로그를 그만둔 이유



요즘 효리네 민박을 보면서 

여유로워 보인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해피투게더3 방송 프로그램중에서


중에 이효리가 블로그를 그만둔 이유를 설명하더라고요.



요즘 방송에 자주 나오는 것을 보고

사람들은 돈 벌러 나왔다는 이야기를 하는데 아직은 돈 많다고 답을 하네요.


"서울에서 바쁘게 사는 사람들이 

제주도에 이런 슬로우 라이프를 보면서 힐링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었는데..."


블로그 포스팅을 보고


"자괴감이 든다는 분들이 더 많은거에요."

"내가 괜히 사람들에게 잘난척을 하고 있구나..." 라는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블로그 하다보니


"밥을 먹을때도 부티나는 반찬들 위주로 점점 꾸미고 가식적이게 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이거 별로 썩 좋지는 않구나. 한번해봤으니깐."



그 뒤로 소길댁 블로그 닫았다고 하네요....





| 생각


누군가의 삶을 엿보고 싶어하는 것은 사람들의 심리같다.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그리고 있어서

언제가 저도 그럼 삶을 살 수 있을거라는 생각을 합니다.



물론 현재는 바쁜 일상에 묻혀서 지내지만

모든 사람이 각자의 삶속에 

또 다른 행복과 여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