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T 멤버십 카드 재발급 받다

by aisi1004 2017. 9. 19.

T 멤버십 카드 재발급 받다


기존에 티멤버십 카드 너무 오래사용해서 망가져서 재발급 받았어요

저는 그냥 스마트폰에서 114 전화해서 

재발급 신청했는고요.


그냥 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해주세요.

받는데 까지는 1주일 조금 걸린거같고요.



우체통에 그냥 넣어있더라고요~




안내문하고 이벤트 내용이 있는 종이가 있네요.



T membership 카드 빨강이 예쁘네요






전에 TTL 카드 최고였는데요~

이제 낡아서 망가져버렸네요. ㅜㅜ





하여튼 T 멤버십 제휴사는 많지만 사용하는 곳은 많지는 않더라고요 ^^

그래도 새로운 카드 받아서 이제 안읽히지 않을거 같아요

그동안 안되서 은근 스트레스였거든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