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방법

휴면계좌조회 한번에 끝내기

by aisi1004 2018. 5. 3.

휴면계좌조회 한번에 끝내기



갑자기 농협 계좌가 필요해서 예전에 있던거 같은데 계좌 조회 방법을 찾다보니 이런 쉬운 방법이 있었네요.


그러면 휴면계좌조회 한번에 끝내기 알아볼게요.


우선 준비물이 있어야해요.


* 준비물 : 공인인증서, 휴대폰 (통신사 인증시 필요)


둘다 있어야 가능해요.




https://www.payinfo.or.kr/payinfo.html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계좌통합조회(은행) 클릭합니다.





전체 동의하기 하고 정보입력 화면으로 이동 클릭합니다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공인인증서 로그인 클릭합니다.





공인인증서 선택을 하고 인증서 암호를 넣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동통신사를 통한 인증을 클릭합니다.

거래은행을 통한 인증 보다 이동통신사 인증이 간편합니다.






약관 전체 동의하기 체크합니다.

그리고 보안문자 입력하고 확인 클릭합니다.


그리고 성명, 통신사, 휴대폰번호 입력하고 인증번호받기 합니다.

그리고 인증번호입력하고 인증확인 클릭합니다.


"본인인증이 확인되었습니다." 나오면

계좌통합조회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계좌 정보가 보이게 됩니다.

그러고 보니 비활성화계좌가 몇개나 보이네요 ㅜㅜ





이렇게 클릭해서 보면 잔고가 보입니다.

모두 클릭해 보았는데요. 잔고 많이 남은게 없네요. 특템일까 했는데 역시 제가 그냥 두지 않았겠지요 ㅎㅎ

하여튼 이렇게 휴면계좌조회 한번에 끝내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