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방법

숨은 보험금 찾기 : 내보험 찾아줌 홈페이지 이용방법

by aisi1004 2018. 5. 6.

숨은 보험금 찾기 : 내보험 찾아줌 홈페이지 이용방법

내보험 찾아줌 저번에 작성하다 말아서 다시 작성을 합니다.

아직도 확인을 안하셨다면 꼭 확인을 해보셨으면 합니다.


확인 방법은 간단해요.

그럼 아래 내용을 보세요. 



내보험 찾아줌 홈페이지 주소 https://cont.insure.or.kr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를 클릭합니다.




보인인증 정보를 넣고 

휴대폰 인증을 합니다. 

저는 휴대폰 인증이 간단해서 선택을했어요.





잠깐.. 혹시 팝업창이 안뜨면 참고하세요


1. 팝업 차단을 풀어주세요

현재 사용하시는 휴대전화 기종에 맞게, ‘팝업차단 설정’을 ‘팝업차단 해제’로 변경하신 이후, 조회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휴대전화에서 설정 변경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PC컴퓨터(데스크탑)를 이용하시어 ‘팝업차단 끄기’ 또는 ‘팝업차단 해제’ 등을 통해 팝업차단을 풀어주신 이후에 조회신청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팝업창은 뜨나 하얀 화면이 보이는 경우 : 회사에서 접속 시 회사 보안정책으로 막히는 경우입니다. 사내 IT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익스플로어에서 팝업창이 안뜬다면 아래와 같이 해보세요. 

인터넷 옵션 - 개인 정보  - 팝업 차단 사용 체크를 없애주세요 

또는 예외 사이트에 홈페이지 주소를 추가합니다.

 *.insure.or.kr <- 이걸 넣어 주시면 됩니다. 


휴대푠 인증을 하면 

휴대폰본인확인을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인증이 끝나면 모든 내용에 동이합니다. 체크를합니다.

그리고 동의하기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결과 확인은 30초 정도 기다리시면 됩니다.




이렇게 조회신청 결과 창이 뜨고 화면이 보이면 내용을 보시면 됩니다.



제가 들었던 또는 들고 있는 모든 보험이 나오네요.




미청구보험금 또는 휴면보험금은 없네요. 아까비요 ㅎㅎ

하여튼 쉬고 간단히 조회를 진행을 해보시면 됩니다.

그럼 꼭 확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