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기

무크 남성 벨트

by aisi1004 2018. 8. 23.
무크 남성 벨트 mook

그냥 무크 매니아라서요 ㅎ 무크 신발하고 무크 벨트만 사용하네요. 물론 자주는 아니지만 망가질때 까지 사용하게 되네요. 하여튼 개인적으로 심플하고 딱 맘에 들어서 쓰다보니 고민없이 사용하게 되네요.

배송은 눌려서 상자는 예쁘게 보존되지 않네요.

514-864104 모델명인가봐요

하여튼 이렇게 들어있어요.

심플하고 괜찮지요

벨트 넣어보면 걸리는 구조라서요. 사용하기 편해요

아참 길이는 직접 잘라야 해요


저는 이정도 잘라서 사용하니 딱 좋네요. 굿굿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