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구글개발자 APK 업데이트 반영 시간 테스트

by aisi1004 2018. 9. 30.
구글개발자 APK 업데이트 반영 시간 테스트

이전에는 다른앱들은 몇시간만에 업데이트가 되던데요.

대부분 빠르게 업데이트 진행이 됩니다.
그렇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 금요일
금요일 밤 11시 40분 제출하고
APK가 몇10분내로 반영 되었다고 하였는데요.

콘솔에는 반영 메시지는 있는데
아래에 출시에 보니
목록에는 버전이 포함되어 있지 았았습니다.


- 토요일
토요일도 안되고
분명 출시되었다는
구글 플레이에 업데이트 안나오고
콘솔에
출시 목록에 올라가지 않아서
언제 반영되는 건가 했는데요

-일요일
일요일 오전 11시 쯤 업데이트에
반영이 되었네요.


랜덤 한거 같기도 하고요
아니면 주말이라서요

결론 출시되었다고 나오고
출시 반영이 안된다고 초초해 하지마세요.

기다리면 1~2일 사이에 반영되어서
구글플레이에 업데이트 목록에 올라가네요.

경고 메일이 오지 않았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