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애드센스 수익 수취인 다르게 다른 사람 통장으로 받을 수 있을까?

by aisi1004 2018. 12. 29.

애드센스 수익 수취인 다르게 다른 사람 통장으로 받을 수 있을까?
애드센스 수익 수취인 다르게 받는 방법


Google AdSense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다른 사람 계좌로 받을 수가 있을까요?

결론은 가능합니다.



단. 두가지 정보가 일치해야 합니다.

애드센스 지급 설정 메뉴를 확인 합니다.


1. 설정 - 설정 관리 - 결제 프로필 : 이름 및 주소 : 이름

2. 지급 받는 방법 - 결제 수단 관리 - 예금주



이미지 참고하세요



결제 수단 관리 추가 화면



설정에 결제 프로필 부분


클릭해서 보면 어디에 이름 부분인지 이해가 되실거에요.



결제 수단 관리에 영어로 작성하기 때문에

애드센스 설정에 이름을 결제 수단 관리에 통장 받는 이름과 일치하게 변경을 했어요.


만역에 지급 결제 돈받는 계좌와 애드센스 계좌 정보가 다르면 

아래와 같은 메일이 옵니다.


Information Needed to Verify Your AdSense Account 메일 받고 조금 긴장했는데요

왠지 구글은 뭔가 메일 받으면 걱정부터가 되더라고요 ㅎ






내용을 결제 수단의 정보와 애드센스 정보가 다른 것에 대해서 
5일이내 답장을 주셔야 수익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저는 우선 등록한 지급 계좌 정보는 두고
애드센스 지급 - 설정 - 설정 관리 - 결제 프로필 : 이름 및 주소 : 이름 을 받는 통장의 이름 영문으로 작성을 하고
아래의 내용을 메일로 보냈습니다.


1이름, 2생일/태어난곳, 3국적, 4주민등록번호, 5사유:외화 통장이 없어 다른 사람통장으로 받을려고 합니다.
모두 영어로 작성을 해주시면 됩니다. 

아참

받은 메일을 답장을 눌러서 

그냥 거기서 바로 작성을 해서 보내시면 됩니다.




그러면 얼마 지나지 않아서 지급 보류가 해제되었다는 메일이 오네요.

지불 상태에 대한 추가 정보가 있으면 메일로 달라는 내용이네요


하여튼 이렇게 쉽게 마무리가 되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