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AdMob 애드몹 정책 센터 생겼네요

by aisi1004 2019. 3. 30.

AdMob 애드몹 정책 센터 생겼네요


애드몹 수익 확인하려고 하니 바로 정책 위한 광고 게재 중단 메시지 나오네요.

에구구.. 겁나네요.. 뭐가 문제인가 보았는데요. 역시나..


상단에 겁나는 메시지가 딱 보이네요.

클릭해서 내용을 보니깐요.



아..

가치 있는 인벤토리 : 콘텐츠가 스크램됨

가치 있는 인벤토리 : 사이트에서 프레임이 사용됨

으로 인해서 광고 차단이 되었다네요..


:

:



하여튼 다른 앱에서 동일 문제로 인해서

미리 준비한 앱으로 정상으로 Google Play 개발자 콘솔에서 앱을 업데이트 하고

업데이트 앱이 등록되자 마자... 검토 요청을 진행했습니다.


오른쪽에 아래 꺽쇠를 누르시면

검토 요청 버튼이 보입니다. 



클릭하시면 이유를 설명할수있어요.

저는 그냥 "새로운 앱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썼네요


구글은 그냥 간결하게 쓰는게 좋습니다. 

구구절절 쓰시면 안됩니다 ㅎ 





검토 대기중 으로 바뀌네요.


하루 만에 검토 승인이 끝나고 

저녁 쯤 부터 광고가 다시 게재되었습니다.

역시 미리 준비해 놓기 다행이였네요.


2틀 안되는 시간에 마무리되었고

광고 나가니 수익도 

다음날 정상으로 돌아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