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창고

키움증권 외화 가상계좌 입금 서비스 이용 방법

by aisi1004 2020. 1. 5.

키움증권 외화 가상계좌 입금 및 출금 서비스 이용 방법



전에는 키움증권 지정 계좌에

가지고 있던 달러 입금하고 전화해야 했는데요

사실 조금 귀찮았어요.

근데 이제는 달러 입금이 편리해질 것 같네요

키움증권 외화 가상계좌 입금 서비스 오픈했네요



화면 : 영웅문G(HTS) => 화면 [0805] 외화가상계좌 등록/해지
화면 : 영웅문SG(MTS) => 업무 => 입출금 => 외화가상계좌 등록/해지

입금가능시간 : 영업일 00:30 ~ 23: 30(점검시간 23:31 ~ 00:29, 주말, 공휴일 제외)  




국민은행만 가능합니다. 

내가 원하는 계좌번호를 선택하고 

가상계좌 등록 하면 계좌번호가 보이게 됩니다.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 계좌로 돈만 보시면 됩니다. ^^


저는 국민은행 외화계좌에서 달러가 있어서 

국민은행 앱에서 당행해외계좌로 입금했는데요

전에 입금시 수수료 5,000원 나갔는데요

이제는 수수료 없이 이체가 되네요 ㅎ


그리고 바로 입금 처리가 되었더라고요 ^^

이제 달러 입금하기 편하네요~



p.s

국민은행 사용하시면 앱에서 송금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외환/환율 -> 국내송금 -> 당행외화송금 하시면 됩니다.

외화출금계좌 선택하시고 입금하시면 달러로 바로 들어가고요

(원화출금계좌 선택해서도 송금도 가능합니다)



끝.... 



이 포스팅은 월래 여기서 끝이였으나 달러 출금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추가했습니다.

이어서 보시면 됩니다





2. 외화 달러 출금 방법은 

키움증권 계좌계설 앱에서 비대면 업무 - 외화출금계좌 등록 - 안내에 따라 신분증 또는 외화통장 진행 하시면 됩니다.

계좌가 등록이 되면 오전중에 키움증권 영업팀 전화로 달러 출금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02-3787-5070 → 11  참고해주세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고요.




신분증 촬영해서 진행을 하셔도 됩니다


또는


국민은행 계좌개설확인서 출력 방법은

뱅킹관리 - 계좌개설확인서 메뉴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계좌개설확인서 출력 방법 : https://aisi1004.tistory.com/750



신분증으로 선택하는 경우에는 끝까지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