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물이야기

#45 시스템트레이딩 이야기 [리딩 따라 하다 미친 손실]

by aisi1004 2020. 2. 5.

#45 리딩 따라 하다 미친 손실

 

종종 즐겨보는 무료 리딩이 있었다.

 

보수적이게 따라 했지만

리딩방은 4주동안 손실 없었다

그래서 어제는 뭘 믿고 그렇게 끝까지 간건지

물타기 4계약으로 몇달 월급을 날렸다

나에게는 미친 손실을 안겨줬다

 

뭐에 홀렸었나 보다

내가 보는 차트의 신호

내가 만드는 시그널메이커 프로그램에서의 신호 하고

반대로 가고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그냥 무작정 버티고 있었다.

스위칭이라도 했더라면......

 

그래서

견딜 수 없는 미친 손실 시점이었을때 손절을 했다

누군가 이렇게 맹신하고 따라 했다니...

뭐에 홀렸어도 한참 홀렸었나 보다...

내가 창피하다..

 

직접 매매는 역시 멘탈 관리 안된다.

역시 자동 매매로만 거래를 해야 겠다.

 

오늘도 푹 쉬고!!

일주일 쉬고!!

다시 시작 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