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엡손 프린터 EPSON 잉크패드 리셋 프로그램은 사야하나봐요

by aisi1004 2020. 4. 2.

엡손 프린터 EPSON 잉크패드 리셋 프로그램은 사야하나봐요


갑자기 프린터가 안되고 경고불이 들어오는데요




증상은 녹색 전원 램프와 빨간색 유지보수 램프가 번갈아가며 깜빡입니다.


원인은 엡손 기종은 내부에 해드 청소시 배출되는 잉크를 받아두는 스펀지가 있는데요

그게 일정 횟수가 되면 넘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센터 방문 수리해야 하는 상태입니다.


2020년 3월 31일 엡손에 물어 보니

38500원 이고 출장은 19800원 추가가 됩니다. 



인터넷 찾아보면

엡손잉크프로그램 하고 잉크패드 같이 팔기도 하고

프로그램은 9500원 이던데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해도 대부분 프로그램 판매네요

아무거나 받았다  파일 확장장 바꾸는 랜섬웨어 바이러스 걸릴까봐 겁도 나네요 ㅎ



요즘 주변에서 종종 걸리더라고요 ^^

무조건 크롬 브라우저 쓰시고요


몇분은 익스플러로 브라우저로 드라마 보다 그렇게 되었다는데요.

이상한 사이트는 조심하시고요 ㅎ



하여튼 그래서 찾아보니

이베이에서 팔더라고요.


저는 L385 모델이였는데요.

2$ 짜리 보이더라고요.


우리나라 돈으로 2450원 하는거네요.

바로 구매했더니

안내문을 보내주네요




구매하면 이런 메일이 옵니다.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하고 실행하면 내컴 ID를 알 수 있습니다.

 

받은 메일에 Reply 해서 나온 ID 를 전달해주니

설명 영상과 키를 다시 보내줍니다.


그대로 하니 해결되었네요


하여튼 그래도 저렴하게 해결되었어요 ㅎ



주의사항은 잉크패드 교체시기가 되었다면

꼭 교체해주세요. 잉크 넘치면 프린터기 고장 날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