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물이야기

#57 두려움에 멈추었다

by aisi1004 2020. 9. 12.

#57 두려움에 멈추었다

 

어제 손실이 너무 커서 오늘은 더 큰손실에 두려움이 밀려온다.

자동매매 걸어두겠다는 다짐도 매수 이후에 50틱 상승 이후에 내려와

마이너스 - 까지 가는 것을 보고 나니 견딜 수가 없었다.

이후바로 올라올때 두려움 때문에 팔았다.

그리고 이날의 매매는 마감했다. 

 

아침에 보니 역시 두면 수익이였다. 이런...

두려움이 멈추었다.

 

그냥 돌렸어야 하는데... 이래서 손실은 또 가중되었다.

믿고 돌리면 손실. 불안해서 안돌리면 이득 이렇게 손실 나는 날에만 돌리게 된다.

아..... 그냥 둘걸....

 

p.s 어제 손실 이후에

로직을 살짝 조정한 로직으로

10일날 손실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