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마트 피코크 peacock × 백종원 매콤 제육 비빔면 Spicy squid pork noodle

by aisi1004 2020. 10. 25.

이마트 피코크 peacock × 백종원 매콤 제육 비빔면 Spicy squid pork noodle

요즘 이마트 피코크 요리 재미를 붙였네요.
재료가 준비되어있어 간단하게 요리가 가능하고요. 그래서 이마트에 종종 들여서 할인 상품으로 구매를 하고 있어요.

오늘은 피코크 × 백종원 매콤 제육 비빔면 밀키트 그냥 믿고 먹는 간편식이에요.

저는 여기에 오징어를 추가 해서 요리해보았거요.
요리를 못해도 정말 간편하게 요리가 가능해요. ㅎ

원재료명 참고해주시고요.

요리 재료는 이렇게 들어있어요.

필요 도구 및 설명서가 들어 있네요. 한번 읽고 보시고 요리하면 어렵지 않아요.

저는 이렇게 완성을 했습니다~

역시 간편식은 모든 재료가 준비되어 있고 간단해도

맛있는 요리가 된다니 요리 못하는 저로서는 신기하네요. ㅎ

하여튼

요리 과정은 간단하기 동영상으로 방법을 담아보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