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방법

삼성디지털프라자 충전카드 환불 방법 : 삼성카드 +앱카드

by aisi1004 2022. 4. 6.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스마트폰 사전 예약하며 신청한 포인트가 이제서 들어 왔네요. 구매 시점에 할인을 해주면 좋을 텐데요. 나중에 금액을 다시 돌려주는 이유는 모르겠지만요.

사전예약으로 받은 현금 사은품이 삼성카드 +앱카드에 충전이 되어서 간단히 환불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 삼성카드 +앱카드 앱을 실행합니다.

앱카드 화면에 보시면 이렇게 저의 경우는 208,438원이 충전된 것을 확인이 가능하였고요.

삼성카드를 클릭하니 충전카드 내역을 볼 수 있는데요.

 

저는 2022년 4월 5일에 충전이 되었네요. 안그래도 오늘은 충전 언제되는지 물어보려고 했는데 벌써 들어와있었네요.

유효기간은 2027년 2월로 넉넉하네요. 삼성카드 사용하시는 분들은 환불 안받고 사용하셔도 괜찮겠어요.

 

가입시 등록한 비밀번호를 넣고 다음 단계로 진행을 해주시고요.

 

들어가면 환불 가능한 카드가 없습니다.

나오지만 당황하지 마시고요. 그냥 진행을 쭉 하시면 됩니다.

저도 이거 뭐지하고 안되는 줄 알았거든요.

근데 상관없이 진행이 가능하더라고요.

 

본인 명의의 통장으로만 입금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고요.

은행이체 수수료는 100원이에요. 

환불 취소가 불가능하다고 하니 한번더 고민해보세요.

 

저는 그냥 바로 진행을 했고요.

출금계좌와 계좌번호 입력하고 [환불하기] 클릭하면 바로 입금이 되네요.

 

역시 빨라서 좋네요. 바로 입금 알림이 오더라고요.

전체 금액에서 100원이 차감되고 입금되었네요. 

 

삼성카드 +앱카드에 삼성디지털프라자 충전 금액은 0원이 되었네요.

삼성디지털프라자 충전카드 환불은 본인이면 간단하게 진행이 되니 바로 환불 받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