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방법

방전된 배터리 살리는 방법

by aisi1004 2022. 8. 28.

방전된 배터리 살리는 방법을 알아볼건데요.

모든 방전된 배터리가 살아나는 것은 아니고요.

이 방법을 사용하면 종종 살아나는 배터리가 있더라고요.


한동안 사용안해서 완전 방전되어
충전도 안되는 상태의 배터리 였는데요.

저는 두개중에 하나를 살렸네요.


그럼 제가 살린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냉장고 안에 넣어두는 건데요.


냉장고 안에 배터리를 넣고 하루 정도 둡니다.


기다리는 중 -------


그리고 충전을 다시해보시면 됩니다.



저는 하나는 살아나고
하나는 살아나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하나 살아서 돈 굳었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