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물이야기

해외선물 사기 구분하는 방법

by aisi1004 2023. 9. 11.

해외선물 사기 구분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번째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증권사가 아니 곳에 입금하라고 하는 것은 사기입니다.


내가 만든 계좌에 내가 돈을 보내서 해야합니다.


다른 사람의 계좌에 돈보내는 순간
그 돈은 다시 내 통으로 돌아오기 어렵가는 것을 기억하세요.


2번째 증권사가 아닌
자기들이 만든 프로그램 깔라고 링크 알려줍니다.

그걸로 해서 돈 벌어도 찾기 힘듭니다.

그게 진짜 연동이 안된 경우라서
대박 나면 사라지고 대부분 쪽박나고 끝납니다.

시장하고 경쟁하는게 아니라
대부분 다 털리게 됩니다.
정말 많은 돈을 벌었다면
제공 업체는 소리소문 없어질겁니다.



그래도 해보고 싶다면
서비스 기간이 대부분 있을 겁니다.
그러면 저런 업체의 리딩만 참고해서 해보는 겁니다.

내가 증권사 직접 가입하고
실제 돈도 증권사에서 해보는 겁니다.
(증거금이 좀 많이 필요합니다.)

제가 해봤습니다.
구경만 할때는 항상 승이더라고요
증권사에 돈 넣고 따라서 하다가
다 털렸네요 ㅜㅠ 

이상하게 제가 들어간것을 아는 것 같습니다.
리딩 해주던 곳은
니중에 버티고 버텨서 본전에 나왔다고 하는데.

그뒤로 다시는 처다도 안봤네요.

유튜브도 10개월 전의 영상이 마지막 영상이네요.

하여튼 직접 경험해보는 것도 좋으니 
어느정도 생각을 하고 해보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