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기

삼성 갤럭시 S25 울트라 렌즈 커버 케이스

by aisi1004 2025. 5. 3.

삼성 갤럭시 S25 울트라 렌즈 커버 케이스 간단히 사용해 보았습니다.

갤럭시 S25 울트라 케이스를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했습니다. 항상 삼성 정품 케이스만 사용하다 맘에 드는 것이 없어서 알리 제품을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오늘 제품은 장점도 있지만 구매 시 주의가 필요한 부분이 두 군데 있어서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카메라 렌즈 보호를 위한 제품을 찾아보다 커버 형태로 된 것도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커버가 거치대 기능이 있기 때문에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맥세이프 링 디자인인이 있어서 단순한 느낌이 듭니다. 사용 시에는 보호 필름은 제거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커버가 열립니다. 사실 처음에는 이 정도만 되는 줄 알았데 90도까지 열립니다. 

 

렌즈 보호 커버는 90도까지 열어도 초광각 렌즈에 커버가 걸리는 상황이라서 촬영에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렌즈 보호 커버를 닫은 상태도 간섭이 생겨서 비네팅 효과처럼 됩니다. 초광각 사용하시는 분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갤럭시 S25 울트라는 케이스가 딱 맞고 들뜸이나 부족한 부분은 없습니다. 검은 테두리는 실리콘 소재로 부드럽고 모서리 보호도 안전하게 해줍니다. 

 

모서리 부분도 감싸주고 올라와서 화면 보호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상단에 스피커 부분도 공간 확보도 되어있습니다.

 

전원 버튼, 볼륨 상, 하 버튼도 잘 눌립니다. 

 

버튼 부분에 살짝 공간이 있어서 눌리게 되어 있고 패턴이 들어 있어서 버튼을 누르면서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하단에 마이크와 USB 타입 C, 스피커, S펜 부분도 딱 맞는 구조로 되어 있어서 사용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카메라 커버의 역할은 이렇게 스마트폰 거치대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사용해보니 책상에 두고 화면 보기가 편했습니다.

 

오예스 맥세이프 무선 충전기 보조배터리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네모 형태의 무선 충전기는 사용이 불가했습니다.

 

자석은 단단히 고정되고 사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맥세이프 사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