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기

미니덕트 오토클리커 2세대

by aisi1004 2025. 5. 23.

요즘 오토클리커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찾아보니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있더라고요.이게 틱톡라이트 북치기대전에서 정말 많이 본 것 같습니다. 영상으로 종종 보입니다. 아참 얼마전 부터는 챌린지 이름이 팝콘팡팡으로 바뀌었지요. 사실 앱으로 오토클릭이 가능하지만 하드웨어를 선택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앱으로 사용하면 폰에 부하가 많이 걸립니다. 스마트폰도 엄청 뜨거워지고 열을 받다보니 당연히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냉장고에 두고하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그래도 하드웨어로 있는 것이 좋다는 생각입니다. 

오토클리커 하드웨어 제품은 그냥 별도록 운영되기 때문에 손가락으로 터치를 계속 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사용해 보시면 편리함을 알게 됩니다.

미니덕트 오토클리커 2세대는 2025 따끈따끈한 버전으로 멀티 터치가 가능한 제품 입니다.

 

뒤에는 스팩 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모델명 mi101DT, 무게 46g, 정격전압 5V/1A 입니다.

상자를 꺼내보면 안에 블랙 상자가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상자 안쪽에는 미니덕트 브랜드 스토리가 일상의 편리함이라는 문장이 맘에 듭니다. 

 

사용 설명서는 간단히 읽어 보면 도움이 됩니다. 그렇지만 설명서 안보고 사람들이 그냥 하다가 안되면 그때서야 보게 되는게 설명서 입니다.

버튼에 대한 주요 기능 숙지하시면 사용하기 편합니다. 사용 설명 영상도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사실 별 것은 없지만 한번은 배워두시면 됩니다. 

 

오토클리커 본체하고 케이블을 꺼내 보았습니다. 본체는 마우스 같기도 하고 자동차 같기도 합니다.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사이버틱한 느낌이 듭니다. 이런 스타일 좋아하시는 분들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이거 오토클리커 헤드 부분에 붙이는 흡착패드 6개입가 추가도 들어 있습니다.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은 본체 전원 연결선 입니다. 아무래도 헤드 연결과 혼돈을 줄이기 위한 마이크로 5핀을 쓴것을 보입니다. 이유는 본체 오토클리커 연결 케이블은 USB타입C 포트라는 겁니다. 그래서 같이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 전원으로 연결하면 제품이 망가지는 경우가 생길겁니다. 그래서 이해하기로 했습니다.

 

흡착패드는 오토클리커 헤드 앞부분에 붙여서 사용하고 비닐을 떼고 사용해야 하지만 그냥도 됩니다. 그래서 그냥 사용해도 될 것 같아서 테스트 환경에서는 그냥 사용해보았습니다.

 

미니덕트 오토클리커 본체를 살펴보겠습니다. 버튼에 표지로 직관적이고 모두 모여있습니다. 플러스 마이너스 랜덤 버튼이 있고 아래에 전원 버튼과 시작과 정지 버튼이 있습니다. 전면 디스플레이에서 속도를 볼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 마이크로 5핀 단자가 보입니다.

 

양쪽에 3개씩 연결 단가가 있습니다. 기본 본체는 1개만 있어서 추가 헤드 여러개가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틱톡라이트 팝콘팡팡에서 사용해 보앗습니다. 속도 조절과 랜덤 까지 문제 없이 잘 동작합니다. 선이 있어서 복잡은 해보여도 사용하기는 정말 편합니다. 이게 편하게 클릭 해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