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한남대 맛집 쯔보 : 미국식 중국음식

by aisi1004 2025. 4. 14.

 

오늘은 한남대에 갔다가 맛집을 찾아보니 쯔보가 보여서 바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분위기 특이한 중식을 찾는 분들에게 어울리는 식당입니다. 메뉴판에는 미국식 중국음식이라고 쓰여 있었는데요. 

TSUBO 한남대 쯔보 입구 부터가 다른 식당과는 다른 이색적인 느낌입니다. 영업시간은 월~금 11~21시, 일요일은 휴무이고요. 비가 살짝 오는 날이라서 짬뽕이 당기더라고요. 간판에 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 영어도 보이고요.

내부도 화이트와 청톤의 벽과 화이트 테이블이 깔끔하더라고요. 맛집 사진에는 화이트 테이블이 국룰이지요. 깔끔한 중국의 식당에 와 있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내부는 이색적이고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공지사항에 리뷰 이벤트 보고 바로 진행을 했습니다. 오늘은 2명이라 다른 메뉴로 소고기 짬뽕, 쯔보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요즘은 테이블에 키오스크 주문이라서 정말 편하네요.

소고기 짬뽕, 쯔보 볶음밥이 나왔고요.

소고기 짬뽕 처음 보는 비주얼이고요. 중국집의 짬뽕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그건 아니었습니다.

중국집에서 먹는 짬뽕이라기 보다는 볶음 짬뽕에 가깝더라고요. 그래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역시 비오는 날에는 짬뽕이 딱이네요. 

딱 봐도 불맛이 느껴지는 중국식 볶음밥이고요. 이건 일반 중국집과 비슷하지만 들어 있는 재료에 차이가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간은 조금 센편이였고요. 

옥수수도가 들어 있어서 좀 특이했지만 먹을 만 했어요. 다른 중국집 보다는 조금 특별한 볶음밥 정도라고 생각이 들었고요. 

인절미 찹쌀 꽈배기이거 맛나요. 인절미 가루에 연유가 뿌려져 있고 아몬드가 올라가 있어서 꽈배기에 밋밋함을 잡아주고 특벼한 메뉴로 변신을 했네요. 후식으로 딱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