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기

온습도계 드레텍 디지털온도계 O-402

by aisi1004 2020. 10. 23.

온습도계 드레텍 디지털온도계 O-402
온습도의 관리 계절이 왔네요. 겨울에는 항상 체크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아이들을 키우는 집이라면 필수 아이텝입니다. 제가 원하는 심플 디자인에 가격도 맘에 드는 제품인데요. 

 

포장에 디스플레이 글자들이 보이고요. 희색이 제일 심플하더라고요. 다른 색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됩니다.

 

 

사실 일본어가 가득해서 한글이 없는 것이 아쉽네요. 하여튼 온도 범위는 -9.9~50도 / 습도 10~99% 측정이 가는하데요. 

 

디지털온도계와 설명서 입니다.

 

 

아하! 포장을 뜯어보니 한글설명서와 일본어 설명서가 있네요.

 

 

디지털온도계 O-402 취급설명서 올립니다.

 

역시 전면 깔끔합니다.

뒤에는 벽걸이용 구멍도 보이고요. MAX/MIN 버튼이 있어요.  이전 기록 확인이 가능하고. 3초 누르고 있으면 초기화가 된데요. 

그리고 튀어나온 하얀거 설명 드릴게요.

 

스탠드 다리를 들고 건전지 커버를 제거를 하면 AAA 건전지 x 2개도 들어 있네요. maxell 이네요. 저거 하얀거 잡아서 빼고 사용하면 됩니다. 

다시 뚜껑을 닫고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이제 실제 측정 데이터가 나오네요. 측정은 20~30분 정도 두어야 정확한 측정이 된다고 하네요. 온도와 습도가 한번에 보이니 정말 보기 편합니다. 이제 온습관리가 중요하겠네요.

옆에 막대표시는 열사병/인플루엔자 경고 표시라고 합니다. 가득차면 위험하데요.

하여튼 저는 책상위에 이렇게 세워두었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