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기

대전시설관리공단 소정의 선물 개봉해볼게요

by aisi1004 2020. 11. 9.

대전시설관리공단 소정의 선물 개봉해볼게요

대전광역시에 시설을 이용하고 블로그에 올렸는데 연락이 왔네요. 혹시 선물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소정의 선물이라고 해서 온통대전 상품권을 기대를 했는데요. 받아보니 아니더라고요. ㅎ 그래도 무선충전기 잠깐 사용해보니 고속 충전도 되고 맘에 드네요.

택배 상자에 쪽지가 들어있네요. 대전시설관리공단 감사합니다 ^^ 

상자에서 나무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고속 무선 충전 패드 / 우드로하우스 (세종기업) / 모델명 WHM-002

입력 : 5V/2A , 9V/1.67A  / 출력 : 5V/1A , 9V/1.2A 

무선충전, 고속무선충전,USB-Type C,과열방지,과전력보호 기능 아이콘

무선충전, 고속무선충전,USB-Type C,과열방지,과전력보호 기능이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있네요.

상자를 열어서 무선 충전기를 개봉을 해볼게요.

설명서와 USB 케이블과 충전패드가 있네요.

충전패드에 대전광역시 시설관리공단 이라고 쓰여있네요.

뒤에는 입력 출력 정보가 있네요. 그리고 이거 나무에요.

나무로 이렇게 만든게 신기하네요~ 

무선 충전 지원 모델 참고하세요. 충천 ㅎ 오타가 있네요.

10W 고속무선충전이 가능합니다. 저는 노트 10+ 사용해보니 충전이 잘되네요.

충전기는 퀄컴 퀵차지 2.0 이상, 삼성 고속 충전기에 연결해서 사용하네요.

사용설명서는 필요할지 모르니 올려둡니다. 혹시 필요하면 참고하세요. ^^

밤에 잘때 그냥 폰 올려두고 자면 충전이 되어있어서 편합니다 ㅎㅎ 사실 무선충전기 있는데 안쓰고 있었는데요. 이건 꺼내두니깐 사용하게 되네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