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기

노트10 지갑케이스 포미셀 베이스 다이어리 +

by aisi1004 2021. 2. 21.

노트10 지갑케이스 포미셀 베이스 다이어리 +

전에 쓰던 케이스 보다는 조금은 간편한 지갑형 케이스를 사용해보려고요. 지퍼가 있는 케이스는 조금은 크고 자꾸 떨어뜨리게되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간단한 다이어리 지갑형 케이스를 구매를 했네요.

N971 노트10 케이스이고요.
인조 가죽 블랙 맘에 들어서 구매했네요

for micell base
주요 기능들이 쓰여있고요.

N971 모델명은 노트10 이에요.

BASE 로고가 좀 크네요
클래식 디자인이 맘에 드네요

 안에 젤리케이스가 있고요.

카드 수납도 가능하고 지폐도 넣을 공간이 있어요.
실제 카드를 모두 넣으면 들뜨고 조금은 불편하네요.
그냥 필요한 카드만 가지도 다녀야겠어요.

딱 맞네요. 굿..

카메라 부분도 문제가 없고요
너무 두꺼우면 초광각 카메라시 일부가 가려지거든요

이거 자석으로 되어서 편하네요.

 

https://coupa.ng/bSV6ch

 

갤럭시S21 포미셀 베이스 플러스 천연소가죽 다이어리 케이스 SM-G991

COUPANG

www.coup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