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기

그린휴마스크 개봉기

by aisi1004 2021. 2. 13.

그린휴마스크 개봉기

티몬에서 저렴하게 판매해서 구매를 했네요.

kf94 마스크 이고요

2024년 까지 유통기한는 넉넉하네요.

사은품 로션이 들어있고요.

 

앗 상자를 열어보니 개별 포장이 아니네요.


25매씩 비닐 봉지에 들어있어요.

그래서 가격이 저렴했나봅니다.

 

이런 포장이면 구입시 고민을 했을텐데요.

그냥 막 쓰면 될 듯해요.

 

하여튼 이렇게 생겼네요.

바스락 거리지 않고 두꺼운 느낌이네요.

착용감도 괜찮습니다.

 

대형이지만 다른 마스크 보다는 아주 조금은 작은듯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