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펍 이북 전자책 작가 도전해보세요

by aisi1004 2022. 1. 25.

오늘은 전자책의 차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부업으로 PDF 전자책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재능기부 사이트를 통해서 노하우를 판매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물론 PDF 전자책 강의도 많이 나와있고요.

그렇지만 현실은 대부분의 PDF 전자책을 만들고 수익을 내지 못하고 있더라고요. 내가 가진 마케팅 채널이 없다면 수익을 내는 것을 쉬운일이 아닌것 같더라고요. PDF 전자책을 잘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마케팅도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북 전자책을 어떨까요? 이북 전자책은 epub 파일로 제작해서 온라인 서점에 유통하는 방식입니다. PDF 전자책 보다 제작의 난이도는 있지만 실제 서점에 유통하는 도서가 됩니다.

 

이렇게 네이버 책 코너에 등록이 가능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북 전자책으로 퍼스널 브랜딩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고요. 실제 전자책을 수익을 올리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작성한 글이 있다면 전자책으로 쉽제 제작이 가능하고요. 혹시 EPUB 전자책을 쓰고 싶은 분이라면 <나 홀로 전자책 출판 : 기획 편> 을 읽어 보셨으면 합니다. 

전자책도 누구를 대상으로 쓸 것인지가 정말 중요합니다. 독자를 생각하고 전자책을 기획을 해보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전자책이 좋은 것이 종이책 분량 보다 적어도 출간이 가능하기 때문에 핵심적이 이야기를 가지고 전자책을 기획라고 직접 만들어서 출판까지 가능합니다.

유페이퍼에는 제작 편까지 나와 있어서 글이 있는 분이 계시면 바로 전자책 제작이 가능하니 도전을 해보셧으면 합니다.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말씀은 못드리지만 사람들이 찾는 책을 쓴다면 부업으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습니다.

직접 종이책 출파는 것처럼 비용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ISBN 등록 비용 천원이면 온라인 서점에 유통이 가능합니다.  진짜 전자책을 EPUB 이북 전자책을 만들어서 온라인 서점 전자책 코너에 직접 유통을 해보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