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2020 대전 장동 황톳길 그리고 코스모스 근황

by aisi1004 2020. 10. 11.

2020 대전 장동 황톳길 그리고 코스모스 근황

매년 방문하는 대전 대덕구 장동 휴양림과 코스모스 보러갔다왔네요. 오랜만에 나들이라 역시 설레이는 날이였네요. 요즘 코×× 때문에 돌아다니기 정말 신경이 많이 쓰이는데요. 계족산성 나들이 나온 사람들 정말 많더라고요. 요즘에 사람들이 산을 많이 가나봅니다.

주차장이 새로 생겼더라고요. 거기에 주차하고 올라가는 중에 찍은 사진에요. 올라가는 길이 외길이라 차이 오는지 보고 빨리가야 합니다.

황톳길 입구를 지나가 찍었어요. 황톳길 정비가 그래도 잘되어있네요

사진을 많이 찍지는 않아서요..그냥 풍경 구경하세요.

사방댐도 잠깐 둘러서 보고요. 숲속음악회장 까지 데크로 잘 만들어두었네요.

숲속음악회장 지나서 위로 올라갑니다.

계족산성 도착이에요. 여기도 사람 이렇게 많은거 첨봄요 ㅎ

하늘도 맑거 경치도 참 좋으네요.

집에서 가져온 믹스 커피 한잔 맛있게 마시고요.

한번더 풍경 감상하고 내려왔어요. 역시 내려오는 길은 엄청 빠르네요 ㅎ

이렇게 보니 영락없는 파란 가을하늘이네요. 바람도 불어주니 코스모스 산들산들 거리는 풍경도 참 예쁘더라고요.

코스모스와 가을소풍 2019 안내문만 붙어있네요. 아무래도 2020 코스모스 축제는 없다고 봐야겠네요. 그래도 코스모스는 예쁘게 피어서 사람들이 많이 왔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