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개미약 맥스포스 퀀텀

by aisi1004 2020. 10. 16.

개미약 맥스포스 퀀텀

집에 작은 개미가 종종 보이는데요. 요즘 객체수가 늘어나는 것같아서 신경이 쓰이네요. 그래서 인터넷 찾아보니 맥스포스 사용해보고 싶더라고요.

바로 사용할거라 유통기한 얼마남지 않은 제품 저금 저렴하게 파네요. 유령개미 미친개미 검정개미 애집개미 도둑개미에게 효과가 있데요.

주의사항은 한번 꼼꼼하게 읽어주시고요. 인체에 안좋다고 하니 장갑을 끼고 작업하세요.

사용하는 곳은 이미지로 안내되어 있어요. 문틈사이 정수기뒤 문틀위 화분아래 벽과벽사이 서랍장뒤 등등 개미의 이동경로에서 조금 떨어지게 합니다. 다른 먹이군과 같이 사용하지 말라고 합니다. 혹시 이전 사용하는 제품이 있다면 다 치우고 이것만 사용해보세요.

뚜껑 열면 바로 짜서 쓸수있는데요. 이거 처음에는 뜯어 사용하게 막아두면 좋을거같네요.

저는 창문 위 창문 아래 그리고 밖에 창문에 여러 곳곳에 이걸 짜두었습니다.

아참 사용 방법은 출현빈도 면적 1m2 당 0.2g 한방울만 사용하고요. 이게 없어지면 다시 놓아 주면 됩니다.
하여튼 이제 개미가 보이는지 지켜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