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BSW 심플원 6종 칼세트 BS-7S1

by aisi1004 2020. 10. 14.

BSW 심플원 6종 칼세트 BS-7S1

전에 선물로 받은 칼세트 이제서 열어봅니다. 잠깐 열었다가 그냥 닫아둔거같아요. 사실 기존에 사용하던 주방용품이 있어서 새거 뜯어서 사용하는건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래도 필요하면 꺼내서 사용을 해야하는것 같아요. 아끼다가 똥 된느거 같아요

BSW SIMPLE ONE KNIFE SET

상자를 열어봅니다

칼과 칼꽂이가 있습니다. 

칼꽂이 거치대는 원목이네요. 히노끼 원목소재로 편백나무로 피톤치드로 유해물질 제거효과까지 있다고 합니다.

원목에 킁킁킁.. 향기가 느껴지는 않네요.

인라이프 칼을 선물하는 의미가 있네요. 춘추전국시대에는 아무래도 자신을 보호라는 목적이 더 컷을 꺼라고 봅니다. 하여튼 의미는 좋네요.

이게 꺼내서 봅니다.

오호~ 좋아보이네요. 진작에 꺼내서 사용할걸요..

앞에 안전하게 고무도 끼워 있고요.

위 부터 순서대로 가위, 소과도, 중과도, 식도, 산도쿠 식도 입니다. 재료 크기에 따라 골라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전에는 딱 두개 있었는데요. 그냥 중과도와 식도가 있었네요

 

하여튼 이렇게 칼을 칼꽂이에 거치대 두니깐 뭔가 있어보입니다. 깔끔하고 좋으네요.





댓글